본문 바로가기
주메뉴바로가기

고객센터

  • 주문/결제임금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?

    - 평일 오후 2시 이후 -

    입금 확인 절차가 끝나면 [배송준비중]으로 처리됩니다.
    확인되지 않는 고객님께서는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일 수 있으니
    고객센터(1833-3230)로 연락바랍니다.

  • 주문/결제초과 임금한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실시간 계좌이체,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로 주문 경우
    초과금건은 계좌입금 방법으로 돌려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초과 입금 하셨다면 고객센터(1833-3230)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• 주문/결제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?

    [마이페이지] > [나의쇼핑]에서
    해당 주문건을 클릭 후 바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그 외 결제처리가 진행된 경우 고객님께서 취소하실 수 없으니
    고객센터(1833-3230) 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간혹 , 상품준비중일경우 발송처에서 발송후 운송장등록이 이루어질경우가 있습니다
    이의 경우는 상품취소가 어려울수도 있으니 꼭 확인부탁드립니다


    * 주문취소는 되도록 배송전에 요청부탁드리며
    배송된 후에는 반품 절차를 거쳐 진행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.

  • 주문/결제주문상품을 다른걸로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주문완료 후 상품을 변경하는 것은 어렵습니다.
    주문취소 후 변경하시는 상품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.

    고객센터(1833-3230)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• Q임금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?
    A

    - 평일 오후 2시 이후 -

    입금 확인 절차가 끝나면 [배송준비중]으로 처리됩니다.
    확인되지 않는 고객님께서는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일 수 있으니
    고객센터(1833-3230)로 연락바랍니다.

  • Q초과 임금한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A

    실시간 계좌이체,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로 주문 경우
    초과금건은 계좌입금 방법으로 돌려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초과 입금 하셨다면 고객센터(1833-3230)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• Q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?
    A

    [마이페이지] > [나의쇼핑]에서
    해당 주문건을 클릭 후 바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그 외 결제처리가 진행된 경우 고객님께서 취소하실 수 없으니
    고객센터(1833-3230) 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간혹 , 상품준비중일경우 발송처에서 발송후 운송장등록이 이루어질경우가 있습니다
    이의 경우는 상품취소가 어려울수도 있으니 꼭 확인부탁드립니다


    * 주문취소는 되도록 배송전에 요청부탁드리며
    배송된 후에는 반품 절차를 거쳐 진행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.

  • Q주문상품을 다른걸로 변경하고 싶어요.
    A

    주문완료 후 상품을 변경하는 것은 어렵습니다.
    주문취소 후 변경하시는 상품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.

    고객센터(1833-3230)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1